반응형

날씨가 간만에 좋은 날!

오늘도 아내님과 아기와 함께 밖으로 나가~~

 

삼척해수욕장 포카츠
포카츠

오늘은 삼척에 있는 포카츠에 다녀왔다.

쌀국수와 돈카츠를 주메뉴로 삼고 있지만
여름메뉴로 한정해서 냉모밀도 팔고 있다.

오늘  아내님께서 쌀국수가 땡긴다고 하셨다.
그렇다면!
나는 기쁜 마음으로 룰루랄라!

 

삼척해수욕장 포카츠 메뉴
포카츠 메뉴


앞팀에서도 모밀을 시켰는지
우리에게 모밀을 주문할건지 물었다.
만들 때 같이 준비하려고 하신다더라.

아내님은 쌀국수!
나는 모밀&카츠!
원래 모밀을 생각했기에 바로 주문!

포카츠 쌀국수

 

포카츠 모밀&카츠

빠르게 음식 대령이요!

감사히 잘 먹겠습니다~!


돈카츠의 양이 아쉽긴 하지만..
아주 잘 먹었다!

동해에 있는 냉모밀 전문 소복소복과는 다른 느낌이지만
(개인적으로는 소복소복이 더 괜찮은..?)

삼척에서 무난하고 편하게 먹기에도 나쁘지 않다!
단..! 여름에만 먹을 수 있다는 점..

쌀국수는 아내님 입맛에 딱 맞는다고 하니 아주 좋다!
오늘도 감사하게 잘 먹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