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가장 즐겁고 신나는 일은????

남들 일할 때 나는 놀고 있는거?!!

물론… 남들 쉴 때 난 일하겠지만..
조삼모사??


일이 일찍 마쳐서 이사부사자공원 물썰매장을 방문했다.
쨍쨍한 날은 아니지만 습하고 더운 날..
아내님은 우리 아기 물놀이를 시켜주고 싶다고
모이몰른에서 아기 수용복도 장만했다.
3년만에 가보는 이사부사자공원 물썰매장!

삼척 이사부사자공원 물썰매장 운영안내 플랜카드
이사부사자공원 물썰매장

7-8월 두 달간 운영하고 있다.
휴가시즌에 운영하는 뜻이겠지?

기대하는 마음으로 물썰매장 입구에 도착!

울 아기 신나게 물놀이 시켜줘야지!
하며 발걸음을 내딛는데..!!


이 기대감은.. 잠시였다…
입구에서 직원분이 물으셨다.
“누가 타실거예요?”
“네? 세 명 다요”
“아기는 37개월이상 가능합니다. 안고 탈 수 없어요”
“ …………… “

 

삼척 이사부사자공원 물썰매장 이용요금및시간 안내도

매표소 앞에 붙어있는 요금표와 이용안내를 보았다.
이용안내 3번에 안내되어 있었다..
우리 아기.. 9개월.. 27개월 기다려야 하네..?
물놀이는 집에서만 해야하나..?


이사부사자공원 물썰매장

물썰매장 길이는 엄청 길지 않지만
양 옆에서 물을 쏴준다.
오랜만에 와서 그런지 3년전보가 깔끔한 느낌?

삼척 이사부사자공원 물썰매장 탈의실
물썰매장 탈의실

옷을 갈아입을 수 있는 탈의실도 있고

간단한 샤워 시설!
물론 옷은 벗으면 안된다!

오늘은 우리 아기한테 이사부사자공원 물썰매장 시설
구경을 해주는 날이었다..

집에 가는 길에
바로 앞에 있는 증산해수욕장에서 모래밟기 해줘야겠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