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코로나19 때문에 한 주동안 집에서 지내야 했던 아내님을 위해 바람을 쇠러 갔다왔습니다.

매일매일 쏟아지는 긴급재난/안전경보 알림이 있지만 마스크도 철저하게 하고 다녀왔습니다.

사실 요며칠 회가 먹고 싶었거든요..

그것도 송어회가.... 생각이 났습니다.

야채에 콩가루를 넣고 초고추장 딱 넣어 비벼가지고 빨간속살의 송어회를 같이해서 입안에 쏙~!!

와.....

이런 생각이 나는데 송어회를 안 먹을 수 없잖아요... 물론 인터넷으로 주문하면 집에서 받을 수도 있지만!

답답하니까... 그쵸..??

우리 부부가 다녀온 곳은 "평창송어횟집"입니다!

여기서 또 저의 실수가 나오고 말았죠... 입구 사진이 안 찍었습니다.. 하.....

바람많이 불고 추워서 후다닥 차타러 간다고..

그래서 만능지도맵인 네이버 거리뷰로 사진을 가지고 왔습니다.. 

네이버지도에서 캡쳐한 평창송어횟집
평창송어횟집 (네이버지도 캡쳐)

안으로 들어가면..!

평창송어횟집 TV방영

 

TV에서도 출현했었다고 사진도 있어요~

자리는 바닥에 앉는 자리와 의자에 앉는 자리로 나누어져 있어요~

바닥이 따뜻하게 뎁혀져 있어서 저희는 바닥에 앉았어요~ 사진 뒤로도 좌식테이블 더 있는데 불을 꺼놔서 찍지는 않았습니다.

5시 30분정도에 갔는데 아직 이른 시간이라서 그런건지.. 아니면 코로나19 때문에 그런건지 저희 밖에 없었어요.

직원분께도 여쭈어보니 사람이 많이 줄어들었다고 말씀은 하시더라구요...

평창송어횟집 메뉴
평창송어횟집 메뉴

주문을 해야겠지요? 당연히 송어회로!!

2~3인으로 시키고 매운탕과 공기밥 2개를 주문했습니다

밑반찬세팅을 바로 해주셨어요~ 맛있습니다!

저는 특히 열무김치가 맛있었어요~! 시원하고 좋았습니다.

송어회가 나왔습니다!!

2~3인 양으로는 어때보이시나요?

개인적으로는 만족했습니다

자~! 그럼 먹을 준비를 해야겠지요?

테이블에 있는 콩가루를 듬뿍~! 넣고~ 참기름~을 샤~악하고 뿌리고! 초고추장을 촤~악! 뿌려서!!

캬..... 맛있게 비벼줍니다!

그리고~?!

붉은속살의 송어와 함께!!

입안에 넣고 먹는거죠!!!

음~~음~~!!

너무 오랜만에 먹은 송어회인데 그 맛은 여전히 맛있고 좋네요... 하하하하하... 송어.. 너란 송어는..

송어매운탕

 

맛있게 송어를 즐기는 동안 준비해주신 매운탕이 보글보글 끓고 있네요 ㅎㅎ

느껴지나요? 보글보글 끓는 느낌!

잘 끓어가고 있지요?

한 수저씩 떠서 먹는 국물맛도 저에게는 일품이었습니다.

송어회와 함께 매운탕으로 밥 한공기는 바로 뚝딱! 이었습니다.

오늘도 아내님과 좋은 하루를 보내며 맛있는 송어를 맛보았네요!

여러분도 맛있는 송어를 즐겨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대각선 맞으편으로 공영주차장이 있습니다.

 

<P.S> 2020. 04. 05 에 작성한 글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