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동해로 볼 일 보러 나갔다가 집에 가서 저녁차려서 먹기에는 시간이 애매해서 무얼 먹을까 고민하다가.

막국수가 생각이 났습니다.

어디 막국수가 맛있는지 찾기도 그러해서 지나가는 길에 보인 막국수 집을... 모험으로 들어갔습니다.

황정숙 막국수 간판 찍은 사진
동해 황정숙 막국수

40년 전통 “황정숙 막국수” 

막국수 집인데도 소머리국밥이랑 사골만두국도 한다고 하네요~

배도 고프고.. 또 다른 걸 찾아 돌아다니기에는 귀찮은 것도 있어 아내님이랑 들어가서 먹기로 했습니다.

늦은 저녁시간이라서 그런지 한 명이 있더라구요~

 

황정숙 막국수 메뉴판 찍은 사진
동해 황정숙 막국수 메뉴판

연예인도 왔던 집이었어요~

영화배우 최민식, 개그맨 윤정수, 당구선수 차유람..

오~ 그냥 들어왔던 곳이 연예인도 왔던 음식점이라..

아내님은 회비빔막국수를, 저는 가마솥(특) 소머리국밥을 주문했습니다.

황정숙 막국수 밑반찬 사진

기본 세팅 반찬입니다. 

아주 간단하게~! 김치종류로 세팅

 

황정숙 막국수 회무침막국수 찍은 사진황정숙 막국수 가마솥소머리국밥
동해 황정숙 막국수 회무침막국수와 가마솥소머리국밥

회무침막국수와 가마솥소머리국밥이 나왔어요~!

소머리국밥은 부글부글 끓고 있으니 특히 조심해야 합니다!

막국수에 먼저 육수를 적당하게 부어주고 취향에 맞게 겨자를 넣어 드시면 됩니다.

저희는 겨자를 안 넣고 먹었는데 입맛에 괜찮았어요.

회무침과 막국수!

회무침이 어떤건지 물어보지를 못했네요~ 큼직큼직 한 것이 씹는 맛이 좋았습니다~

홍어회 같기도 하고 가자미 같기도 하고~

아내님이랑 속닥속닥만 했습니다..

( 물어봐야지 하다가 먹기도 하고 까먹었어요..)

 

소머리국밥 특은 특인가봅니다~

고기가 듬뿍한게 좋아요!

간이 안되어 있어서 테이블에 소금으로 개인 입맛에 맞게 넣어서 드시면 됩니다~

우연찮게 들어간 음식점에서 기분좋게 저녁을 먹고 왔습니다!

 

 

 

<P.S> 2020. 11. 29에 작성한 글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