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8개월 된 우리 아기.
요즘 한번씩 코가 막힌 소리가 들리곤 한다.

특히 밥 먹을 때..
킁? 큭? 컥? 크윽? 과 같은 소리가 들린다.
코 안에 콧물이 차 있는 소리같이..

새 집으로 이사오고 나서
내가 한바탕 콧물이 줄줄 흐를 때
우리 아기도 콧물이..
알레르기성 비염으로 가면 안되는데..


이사 온 후로 코가 막히게 된 것이 아닌가라는 추측이다.

아내님은 아기랑 같이 잘 때
한번씩 코 막힌 소리가 들리는거 같다고 하여..
약국에서 입으로 코 빼는것도 샀지만..
할 때마다 불편한지 운다..
다른 아기들도 비슷하겠지..

코막힘이 오래되면 아기들이 잠잘 때
숙면을 취하지 못하고.
밥도 잘 못 먹고..
제일 안 좋은 구강호흡까지..
안돼안돼!

어김없이 잠들기 전 인스타 구경을 하다가
아기코막힘에 괜찮다는 하우스윗 스윗밤을 보았다.
그래서 에라 모르겠다라는 생각으로..
구매!


기왕사는거 1+1으로 구매했다.
21,900원

하우스윗 스위트밤


흔한 립밤같은 케이스
열어보면 그냥 립밤이다.
그렇다고 입에 바르면 안될거 같다.

하우스윗 스위트밤

같이 동봉된 하우스윗 스위트밤 설명서

하우스윗 스위트밤 사용설명서

설명서는 잘 읽어야 한다🤣
효과적인 사용을 위해 꼭 읽어달라는 부탁의 내용!


우리 아기는 아직 8개월이니
면봉을 사용해서 코에 넣어줘야 하는구나..
음…
쉽지 않겠군..


우선 내가 먼저 사용을 해보았다.
내가 느낀 향은 박하향처럼 느꼈다.
시원함은 느껴졌다.

밤에 자는 면봉으로 자는 아기 코에 발라주는데도
어려웠다..
바로 코에 손이 간다..
그래도 어찌어찌 조금이라도 발라주었다.

아기가 말을 못하니 효과가 좋은지 물을 수도 없다..
그냥 느낌으로는.. 괜찮은거 같은데?
아직 처음이라 명확한 효과는 기다려봐야겠다.
그래도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만큼
우리 아기에도 효과가 좋기를 기대한다.

반응형

+ Recent posts